나만의 시크릿! 동인도회사 알아가자!~

2020. 10. 19. 13:15카테고리 없음

반가워요!!먀릭크 입니다.이번에도 저의 홈페이지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용.:-ㅁ날이 화창한게 너무 기분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은 어떤일 하고 보내셧나요? :ㅇ여기서 얘기할 주제는이에요.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즈아 !

아하!!

근데 사실저두 #동인도회사 #동인도회사와 싱가포르의 갈등 #동인도회사와 아시아의 바다 라는게 정말 궁금했어요.이웃님들 사랑에 제가 한번더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러면 정말 시작해 볼까요?애청자분들의 사랑에 보답으로자, 시작합니다.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동인도회사입니다.이 글이 생활이 두려운 분들에게, 그리고 어쩌면 인생을 포기하려고 하는 누군가에게 살아야겠다는 확고한 이유를 줄 수 있길 많이 부탁합니다.예컨데 아래와같은 느낌이 든 적 있나요?도대체 지금 누구를 위해 사는걸까?현재, 인기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동인도회사이에요.어렵게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통계적으로 많이들 문의하시는 내용이에요시원한 바람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밥을 배불리 먹고 적당한 여기에서 포스팅 하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이네요요기 먀리크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유럽 신흥 국가들이 자행한 동방 경략의 총본산이자 독점무역회사.
‘동인도(東印度)’란 중세 말에서 근세 초에 이르기까지 사용된 유럽인들의 동방세계에 대한 범칭(泛稱)으로, 인도양이나 서태평양 상의 모든 지역을 포괄합니다.
영국과 네덜란드를 비롯한 서구 신흥 국가들은 ‘동인도’ 지역에 대한 경제적 독점권과 정치적 지배권을 확보하기 위해 동인도회사를 속속 설립하였습니다.
각국 동인도회사의 존속 시기는, 영국이 1600~1858년, 네덜란드가 1602~1799년, 프랑스가 1604~1769년, 덴마크가 1729~1801년, 스웨덴이 1731~1813년입니다.
각국 동인도회사들은 동인도의 특산물인 각종 향료와 커피 · 설탕 · 면포 등의 무역독점권을 장악하기 위해 치열한 각축을 벌였다.
그중 영국 동인도회사의 활동이 가장 두드러졌다.
1600년에 설립된 영국 동인도회사는 1757년 플라시 전투에서 먼저 인도에 진출한 프랑스를 제압하고 인도 무역을 독점하면서 인도를 정치적으로 식민지화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영국 동인도회사는 당초 면직물을 중심으로 인도 무역을 석권합니다가 1765년 벵골 지방의 조세징수권을 무굴제국으로부터 강제로 할양받아 이 지방을 지배하게 되었다.
이후 인도 병사들로부터 시작되어 전국적으로 확산된 ‘세포이 항쟁’(Sepoy Mutiny, 1857~1859)을 무력으로 진압한 영국은, 이를 계기로 동인도회사를 해체하고 인도정청(政廳)을 설치해 인도에 대한 식민지 직접통치를 실시하였습니다.

오늘은 동인도회사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동인도회사와 싱가포르의 갈등도움 되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셔요여기까지 동인도회사와 아시아의 바다 마리크 올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