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이건 필수야! 음식 보시〈세가키/세가키에〉 ㅋㅋ나도놀랐엌ㅋㅋ

2020. 10. 19. 03:25카테고리 없음

굿모닝!@마리끄 입니다.이번에도 저의 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ㅇ세상이 화창한게 진짜 기분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엇을 하시면서 보내시나요? !@여기서 다뤄볼 토픽은이지요~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즈아 :)

맞다!! 사실저도 #음식 보시〈세가키/세가키에〉 # # 가 자주 궁금했는데요.구독자분들 서칭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그럼 정말로 고고씽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의미로바로 시작할게요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음식 보시〈세가키/세가키에〉입니당자주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매우 다양한 얻는것같아요.이웃분들은 느낌은 어떠셔요?최근, 이슈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음식 보시〈세가키/세가키에〉입니다.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통계적으로 자주들 찾으시는 내용입니다시원한 그늘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주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음식 배불리 받아들이고 쾌적한 이곳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입니당여기 마리크 블로그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center;"> 사후에 아귀도에 떨어진 중생을 위하여 음식을 보시하여 그 영혼을 공양하는 의례.
일본에서 오봉의 경우, 오쇼라이(お精霊)사마라고 불리는 각 가정의 조상의 영혼이 일 년에 한번 그 집의 불단으로 돌아오는데 그 기간을 오봉이라 하고 바로 그 기간 중에 음식을 차려놓고 매일 차례를 지냅니다.
그와 동시에 후손을 남기지 않고 죽은 혼[무엠보토케(無縁仏)]이 되어 성불하지 못하고 속세를 떠도는 악귀에게도 세가키다나(施餓鬼棚)나 쇼오료오우마(精霊馬)를 설치하는 풍습이 있습니다.

이번포스팅은 음식 보시〈세가키/세가키에〉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마음에 좀 드시나요?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저는 먀리꾸 였습니다.우리 또봐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