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겠다^^ 촉새 라는것에 관하여

2020. 10. 16. 16:26카테고리 없음

반가워요:-)먀릭크 입니다.반갑게도 마이 사이트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유.:ㅇ날씨가 깨끗한게 진짜 기분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은 무슨일 하시며 보냇나요? !!바로 다룰 핵심은인데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즈아 :-ㅁ

흠... 사실 저동 #촉새 #촉새어멈 #강원도 김화군 신창리 촉새봉 가 무엇인지 자주 궁금했는데요.애청자분들 사랑에 저도 한번더 알아냈어요!그럼 정말 고고씽해볼까요?여러분들의 관심에 힘입어서자, 시작하렵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촉새입니다.이 내용이 인생이 쓸쓸한 사람에게, 그리고 좀처럼 생활을 믿지않으려고 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 할 확고한 생각을 제안할 수 있길 매우 바랍니다.혹여나 다음과같은 망상이 들은적 있을까요?도대체 지금 뭘 위해 살아가지?최근, 인기가 엄청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촉새입니당힘들게 고민하실 수있지만 자주들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죠.시원한 그늘을 감상하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할게요.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 배불리 받아들이고 행복한 여기에서 웹서핑 하는것은 너무나도 행복이에요.오늘도 마릭크 홈페이지에서 하이 품질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몸길이 약 16cm입니다.
수컷의 머리는 짙은 올리브색을 띤 회색이고 부리 주위는 검정색, 멱과 윗가슴은 젯빛이 도는 녹색입니다.
나머지 아랫면은 누런 녹색이며 옆구리에는 약간의 세로무늬가 있습니다.
등은 올리브색을 띤 갈색이고 짙은 세로무늬가 있습니다.
암컷은 갈색을 띠며 머리는 올리브색 또는 회색이고 연한 눈썹선이 있습니다.
아랫면은 누르스름하고 가슴에는 세로무늬가 조금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북부 고지대의 함경남도 장진호 주변에서 일부 번식하나 대부분 봄과 가을에 한반도를 지나가는 흔한 나그네새입니다.
통과 시기는 4월 중순에서 5월 중순 또는 9월 하순에서 10월입니다.
주로 산지 관목 숲이나 경작지 부근의 덤불 숲, 침엽수와 낙엽활엽수의 혼합림에서 번식합니다.
하천이나 개울가 또는 습지 물가 풀밭에 둥지를 틀고 6월 10일∼16일(일부는 24일)까지 한배에 4∼5개의 알을 낳아 약 10일 동안 품는다.
부화한 새끼는 6월 25일 이후에 둥지를 떠납니다.
번식지에는 4월에 도착하여 9월 하순까지 머문 뒤 10월에 접어들면서 남쪽으로 내려간다.
먹이는 잡초(띠) 씨나 조와 벼의 낟알, 곤충의 성충 및 유충 따위를 먹습니다.
동부 시베리아에서 일본, 중국 북서부에 이르는 동북아시아에서 번식하고 중국(남부)·홍콩·타이완에서 겨울을 납니다.

오늘은 촉새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촉새어멈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빕니다.이상 강원도 김화군 신창리 촉새봉 먀릭크 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끝!